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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사이트ㆍ채널 구축 운영

온라인 공간의 소통 채널 구축과 운영에는

다음 3가지 원칙을 중시합니다.

①직관적이어서 친절한 구조

②텍스트와 이미지의 조화

③안정적이고 기민한 운영

사례1

LG전자서비스 공식 유튜브 채널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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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비용과 시간을 절약하는 똑똑한 콘텐츠 관리, 정확한 문제 해결 방법 전달로 믿고 보는 신뢰감 구축, 사용자 친화적인 언어와 매너로 브랜드의 품격을 높이는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의 모범이 되고 있습니다. 제품 사용자들의 궁금증과 의문점을 해소하기 위해 양질의 튜토리얼 콘텐츠를 제공하고, 열린 댓글 소통으로 모든 긍부정 VoC에 긴밀하게 대응하며 브랜드의 수고와 걱정을 덜어드리는 파트너십을 확실하게 다졌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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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례2

블로그 및 SNS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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철의 녹는 점은 1538℃, 철을 만드는 사람들의 체온은 36.5℃. 철을 새롭게 해 세상을 더 가치 있게 만들고, 환경을 생각하고, 나눔을 실천하며, 온기를 전하고, 함께 성장하기 위해 상생하는 일. 커런트코리아는 철, 그리고 36.5℃의 사람 사는 이야기를 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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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례3

기관 SNS 개설

현대인은 하루에도 수백 번 묻습니다. “어디야?” 내가 묻고, 자동차가 묻고, 스마트폰이 묻습니다. 언제 어디서나 그 질문에 답하는 것이 스마트 국토입니다. 스마트 국토를 실현하는 주체가 국토지리정보원입니다. 커런트코리아는 국토지리정보원 SNS를 신규 개설하고 지리정보 생성 메커니즘을 대중에게 소개하고, 효용을 전파해, 기관 위상을 높이는 홍보를 진행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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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례4

시장愛 SNS 운영 대행

2017년 전통시장 봄축제 과업을 시작으로 커런트코리아는 시장愛라는 브랜드를 탄생시키고 공식 SNS 채널(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을 구축했습니다. 매회 캠페인의 콘셉트에 맞춰 프로필 사진과 채널 아트를 교체하는 등 정기적인 업데이트를 진행했고 전통시장 캠페인 이벤트 공지, 고객과의 소통을 통해 캠페인 참여와 전통시장에 대한 관심을 독려하는 채널로 발전시켰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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