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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통신·게임·가전
빅 블러Big Blur 시대.
가전과 IT가 융합해 초연결되고
게임이 인포테인먼트 수단이 되어
가상과 실제를 넘나드는 격동 속에서
기업은 밸류체인의 경계를 허물며
새로운 기회를 찾습니다.
마케팅의 시공간 또한
레거시 미디어와 뉴 미디어를 융합하고,
뉴스-교양-예능-드라마 장르를 넘나들며,
최고의 조합과 최적의 솔루션을 찾습니다.
LG디스플레이 뉴스룸 채널은 LG디스플레이의 신기술과 제품을 가장 빠르고 흥미롭게 전달하는 통합 커뮤니케이션 채널입니다. ‘혁신적인 기술력’과 ‘그 기술을만드는 사람’에 대한 콘텐츠를 앞세워 각종 SNS 채널을 통해 글로벌 고객 및 이해관계자들과 활발하고 진정성 있게 소통하고 있습니다.
‘제15회 2025 대한민국 SNS 대상’ IT 제조 부문 대상 수상
기술 중심 B2B 기업에서 나아가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모델을 제시하며 국내 SNS 소통 문화를 선도하는 대표 시상, ‘대한민국 SNS 대상’에서 수상의 영광을 안기도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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