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CIㆍBIㆍ캐릭터 개발

때론 경쾌하게, 때론 믿음직하게.

고객의 브랜드에 컬러와 에너지를 불어넣습니다.

사례1

공공주택 브랜드 개발

KakaoTalk_20190104_153622817.png

청년이 집을 구하기는 점점 더 어려워지고 신혼부부의 주택 마련 고민도 날로 깊어집니다. 커런트코리아는 주거복지 확충이라는 SH의 미션을 담아, 맞춤형 임대주택 브랜드 ‘청신호’를 개발했습니다. 새 브랜드 ‘청신호’를 런칭하는 광고홍보 캠페인도 펼쳤습니다.

24564.jpg
54564.jpg

사례2

40주년 기념 엠블럼

한국공항공사.png

창립 40주년을 맞은 공사의 가치와 공공기관 이미지를 제고하기 위해 사내 공모전을 통해 40주년 엠블럼 및 슬로건을 개발하고 다양한 행사 및 캠페인을 통해 노출했습니다.

한국공항공사 40주년 공모전.jpg
스타트 일반'.png

사례3

산업수요 맞춤형 특목고 마이스터고 BI 개발

마이스터고.png

기술명장을 육성하는 마이스터고의 교육적 목표를 상징하는 장영실의 측우기를 형상화했으며 측우기 안에 다양한 기술 분야의 아이콘을 배치했습니다.

마이스터고 한글가로조합 400.jpg
마이스터고가로조합400.jpg
MS 한글 영문 세로조합 400.jpg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