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CIㆍBIㆍ캐릭터 개발
때론 경쾌하게, 때론 믿음직하게.
고객의 브랜드에 컬러와 에너지를 불어넣습니다.
사례1
공공주택 브랜드 개발
청년이 집을 구하기는 점점 더 어려워지고 신혼부부의 주택 마련 고민도 날로 깊어집니다. 커런트코리아는 주거복지 확충이라는 SH의 미션을 담아, 맞춤형 임대주택 브랜드 ‘청신호’를 개발했습니다. 새 브랜드 ‘청신호’를 런칭하는 광고홍보 캠페인도 펼쳤습니다.
사례2
40주년 기념 엠블럼
창립 40주년을 맞은 공사의 가치와 공공기관 이미지를 제고하기 위해 사내 공모전을 통해 40주년 엠블럼 및 슬로건을 개발하고 다양한 행사 및 캠페인을 통해 노출했습니다.
사례3
산업수요 맞춤형 특목고 마이스터고 BI 개발
기술명장을 육성하는 마이스터고의 교육적 목표를 상징하는 장영실의 측우기를 형상화했으며 측우기 안에 다양한 기술 분야의 아이콘을 배치했습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