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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시·행사
직관적 크리에이티브와 안정적 운영으로
체험과 감동을 드립니다.
사례1
하노버 산업박람회 동반국가 행사
세계 최대 박람회인 ‘하노버 산업박람회’에 우리나라가 동반국가Partner Country로 초청받아, 독일 현지에서 동반국가 행사를 진행했습니다. 커런트코리아는 오프닝 행사와 4개 부문 문화행사(미술전시, 도서전시, 영화제, 한국교육키트제작)를 기획했고, 다수의 예술가와 진행요원을 하노버에 파견해 행사를 진행했습니다. ‘Made in Korea’를 주제로 설계된 동반국가 문화행사는 독일 현지 언론의 절찬을 받았습니다.
사례2
대한민국 식품대전
전통발효식품을 주제로 ‘대한민국 식품대전’의 종합 홍보를 수행했습니다. 영상 광고, 언론 보도, 온라인 홍보를 체계적으로 결합해 816만여 건의 노출 기록을 세웠습니다. 소비자의 즐거운 참여를 유도해, 일방적 전시가 아닌 쌍방향 소통으로 효과를 높였습니다.
사례3
부동산 전시회 부스 제작 및 운영
대한민국 부동산 트렌드 쇼에 참가해 3기 신도시의 사업방향과 ‘주거복지 로드맵’ 및 ‘수도권 30만호 공급방안’을 국민에게 정확하게 알리고 상담 및 안내를 통해 실수요자 맞춤 홍보서비스 제공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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