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디자인ㆍ출판
디자인은 미래의 현재화.
눈에 보이지 않고 손에 잡히지 않는 미래 가치를
직관적으로 체험하고 공감할 수 있도록 비주얼로 구현합니다.
사례1
따뜻한 철을 이야기하는 SNS
철의 녹는 점은 1538℃이지만, 그 철을 만드는 동국제강의 사람들의 온도는 36.5℃입니다. 철을 새롭게 해서 세상을 더 가치 있게 만들고, 우리 삶의 터전인 환경을 생각하고, 나눔을 실천하며 온기를 전하는 일. 함께 성장하기 위해 상생을 지향하는 일. 커런트코리아는 동국제강과 36.5℃의 사람 사는 이야기를 SNS로 전합니다.
사례2
전통시장 축제 카드뉴스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은 2017년 전통시장·상점가 봄축제를 시작으로 2022년 7일간의 동행축제까지 전통시장·상점가 활성화와 소비 촉진을 위한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캠페인 운영 대행을 맡은 커런트코리아는 고객들의 소비 욕구를 자극하기 위한 이벤트를 기획·운영했고 온라인 홍보를 위한 카드뉴스를 제작해 시장愛 공식 온라인 채널을 통해 홍보를 진행해 고객들의 참여를 유도했습니다.
사례3
신사업창업사관학교 카드뉴스
중소벤처기업부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 주관하는 신사업창업사관학교의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카드뉴스에도 아이덴티티를 부각시키는 디자인을 적용했습니다. 사업 내용과 성과, 지역별 프로그램과 이벤트 등을 사용자 입장의 톤&매너 카드뉴스로 제작해 온라인 채널에 소개했습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