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광고·홍보

최적의 Target 전략, Message 전략, Media 전략을 설계하고 집행합니다.

예산의 효율성과 결과의 효과성을 극대화합니다.

사례1

이제부터 서울은 ‘청신호’

KakaoTalk_20190104_153622817.png

청년이 집을 구하기는 점점 더 어려워지고 신혼부부의 주택 마련 고민도 날로 깊어집니다. 커런트코리아는 주거복지 확충이라는 SH의 미션을 담아, 맞춤형 임대주택 브랜드 ‘청신호(청년과 신혼부부를 위한 호~옴)’를 개발하고 ‘청신호’ 런칭 광고를 펼쳤습니다.

제목 없음-4.png

사례2

희망리턴패키지

‘소상공인 지원사업 통합홍보’의 과업으로 EBS 다큐멘터리를 기획, 제작했습니다. 소상공인에 대한 이해와 국민의 공감대를 형성하고 소상공인에게 비전을 제시했습니다.

사례3

신혼집, 어디家 좋을까? 다! 아이家

LH_4도.png

정책은 상황에 따라 변하지만 본질적 가치는 변하지 않습니다. LH 신혼희망타운이 갖춰야 할 변치 않는 가치를 묻고 답하는 ‘신혼집 어디家 좋을까?’ 광고를 제작했습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