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광고·홍보
최적의 Target 전략, Message 전략, Media 전략을 설계하고 집행합니다.
예산의 효율성과 결과의 효과성을 극대화합니다.
사례1
이제부터 서울은 ‘청신호’

청년이 집을 구하기는 점점 더 어려워지고 신혼부부의 주택 마련 고민도 날로 깊어집니다. 커런트코리아는 주거복지 확충이라는 SH의 미션을 담아, 맞춤형 임대주택 브랜드 ‘청신호(청년과 신혼부부를 위한 호~옴)’를 개발하고 ‘청신호’ 런칭 광고를 펼쳤습니다.

사례2
희망리턴패키지
‘소상공인 지원사업 통합홍보’의 과업으로 EBS 다큐멘터리를 기획, 제작했습니다. 소상공인에 대한 이해와 국민의 공감대를 형성하고 소상공인에게 비전을 제시했습니다.
사례3
신혼집, 어디家 좋을까? 좋다! 아이家

정책은 상황에 따라 변하지만 본질적 가치는 변하지 않습니다. LH 신혼희망타운이 갖춰야 할 변치 않는 가치를 묻고 답하는 ‘신혼집 어디家 좋을까?’ 광고를 제작했습니다.
bottom of page